티스토리 뷰

- 흔들리지마 이젠 나는 괜찮아




눈빛 잘 알아 그만큼 우리 미치도록 사랑했잖아 늘 안쓰러워하던 그 날들이 지나가면 이젠 너도 맘 아플 일 없을 거니까 흔들리지마 이젠 나는 괜찮아 너도 이젠 너의 너도 그냥 날 놓아주면 돼/윤건


흔들리지마 이젠 나는 괜찮아 너도 이젠 너의 갈길 그대로 그냥 가면 돼 내가 널 놓을 수 있게 너도 그냥 날 놓아주면 돼 아픈 기억들만 내게 두고 제발 윤건


흔들리지마 이젠 나는 괜찮아 너도 이젠 너의 갈길 그대로 그냥 가면 돼 내가 널 놓을 수 있게 너도 그냥 날 놓아주면 돼 아픈 기억들만 내게 두고 제발 너도 그냥 날 놓아주면 돼





너도 그냥 날 놓아주면 돼 아티스트 윤건 발매일 2018.11.29. “흔들리지마 이젠 나는 괜찮아 너도 이젠 너의 갈길 그대로 그냥 가면 돼 내가 널 놓을 수 있게 너도 이거 내 얘기 아니야? 이별 후 들으면 공감 100%! 이별노래 추천 TOP 10




- 흔들리지마 가사




예전엔 몰랐어 사랑이라는 건 지키는게 더 어렵다는 걸 작은 오해로도 너무나 쉽게 끝난다는 걸 우리는 얼마나 상처 받았는지 사람들의 책임 없는 흔들리지마 강수지


흔들리지 마 강수지 Lyrics 가사 그리고 뮤비,뮤직비디오 입니다. 가요,팝 Lyrics 가사를 정확하고 빠르게 검색합니다. 가사와 함께 관련된 동영상을 함께 볼 수 흔들리지 마 강수지 Lyrics 가사





이 수억명의 사람중에 너는 하나야 그 누구라도 너를 대신 할 수 없잖아 ​ 흔들리지마 넌 괜찮으니까 으어 제목만으로도 위로되네요 가사는 더 좋은ㅠㅠㅠㅠ흑흑흑흐앙 시유 흔들리지마 넌 괜찮아PV/가사


드림걸스흔들리지마 가사♪듣기♪뮤직비디오 네이버 뮤직 드림걸스흔들리지마 1 eotls8*** 재생하기 흔들리지마Duet. 드림걸스 비너스 드림걸스, 태사비애 재생 드림걸스흔들리지마 가사♪듣기♪뮤직비디오




- 흔들리지마 노래




박시원 흔들리지마 노래가사. 흔들리지마 / 박시원 작사,작곡 / 박시원 편곡 / 최원락 1.한번쯤은 다른사람 만나도 모르는척눈감을수 있지만 우리 사랑 이렇게 흔들려 박시원


강수지 흔들리지마 노래가사. 예전엔 몰랐어 사랑이라는 건 지키는게 더 어렵다는 걸 작은 오해로도 너무나 쉽게 끝난다는 걸 우리는 얼마나 상처 받았는지 사람들의 강수지


이 지나가면 이젠 너도 맘 아플 일 없을 거니까 흔들리지마 이젠 나는 괜찮아 너도 가 또 반복해 나도 모르게 너와 함께 듣던 이 노래 마지막까지 날 위로해주던 니 너도 그냥 날 놓아주면 돼/윤건





가수 명희 흔들리지마 가수명희 흔들리지마 강릉MBC웰빙노래세상


이 흔들리지마라는 드라마에 버닝들을 하시는지.. 알 수 없는 이야기들만 잔뜩들 하시길래 함 다운받아서 봤습니다. 등장인물 소개? 푸훗 머 이렇게 네명이 주축이고 MBC아침드라마 흔들리지마




- 흔들리지마 이제 나는 괜찮아




흔들리지마 이젠 나는 괜찮아. ⇝ 請不要動搖 現在我沒關係了. ♫ 너도 이젠 너의 갈길. ⇝ 你也該繼續走上. ♫ 그대로 그냥 가면 돼. ⇝ 屬於你的路途了. 『歌詞韓中翻譯』윤건 너도 그냥 날 놓아주면 돼 尹健


흔들리지마 이젠 나는 괜찮아 너도 이젠 너의 갈길 그대로 그냥 가면 돼 내가 널 놓을 수 있게 너도 그냥 날 놓아주면 돼 아픈 기억들만 내게 두고 제발 윤건





막 오자마자 시험을 봤으면 더 잘봤을거같고 역시 언어는 안쓰면 후퇴하고 .. 나는 그걸알면서 공부를 안했으니까 시험점수가 낮아도 할말없고든요 .. 그래도 5 흔들리지마 이젠 나는 괜찮아


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